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7년03월05일 1번

[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]
문서상담의 장점으로 틀린 것은?

  • ① 소비자 문제의 내용을 분류하여 보존하기에 편리하다.
  • ② 소비자 접촉, 판매 또는 서비스의 경제적인 방법이다.
  • ③ 소비자 문제의 내용을 간단명료하게 요약정리해서 접수시킬 수 있다.
  • ④ 문제해결 방법을 요약, 정리, 근거를 제시하여 정확하게 회신할 수 있다.
(정답률: 72%)

문제 해설

정답은 "소비자 접촉, 판매 또는 서비스의 경제적인 방법이다." 이다. 이유는 문서상담은 소비자와 직접적인 접촉 없이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.
이전 문제
다음 문제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